GCS홍콩국가본부 제1회 화상태권도대회 성공적 개최

Author
gcsadmin
Date
2021-04-12 13:47
Views
82


GCS홍콩국가본부가 최근 제 1회 화상태권도선수권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GCS홍콩국가본부와 “퍼포먼스 코리아” 공동 주최로 지난 3월과 4월초까지 열린“2021 글로벌 퍼포먼스 화상 태권도선수권대회”에는 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약 400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화상 태권도 대회 참가 선수들은 다양한 품새, 장애인 휠체어 및 비휠체어 그리고 겨루기 종목에서 기량을 겨뤘다.

앤디 콴(Andy Kwan) GCS홍콩국제본부 총재는 “이번 화상 태권도 대회는 팬데믹 시대에 전 세계 태권도계에 다소 활력을 불어넣어 주기위해 개최했으며, 대회 수익금 중 일부는 GCS클럽 국제본부에게 전달되어 세계태권도연맹이 실시하고 있는 스리랑카 ‘WT케어스 프로그램’ 학생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콴 총재는 “패럴림픽 운동을 지지하기 위해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장애인 선수들의 참가비를 면제하기로 조직위원회가 결정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장인인을 포함한 참가 선수들의 사회 포용성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으며 홍콩 사회 각계각층 지도자와 국제 심판 그리고 태권도 챔피언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GCS홍콩 이외에도 GCS미국포틀랜드 그리고 GCS덴마크 등 여러 GCS국가본부가현재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화상 태권도 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